Home > 학과 소개 > 학과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과장 인사말

헤어디자인학과

학과장 인사말

헤어디자인학과 학과장 박진현

글로벌 실용중심대학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헤어디자인학과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학과는 K-Beauty 서비스분야의 전문가적 역량을 갖춘 창의 인재 양성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뷰티아트센터 실습 강의실을 구축하고 있으며,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통하여 실무능력 을 배양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전공심화 과정으로 미용분야의 핵심역량을 겸비한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미용인으로서의 사명은 아름다움을 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있습니다. 사람들의 개성을 표현하고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헤어 디자이너는 뷰티를 통하여 가치를 높이고 사회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미용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예술성과 장인정신을 실현하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앞으로도 진보하고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헤어디자인학과 학과장 박진현

메이크업디자인학과

학과장 인사말

메이크업디자인학과 학과장 주영주

안녕하십니까.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메이크업디자인학과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한국의 미용교육에 앞장 서 왔습니다. 2021년을 맞아 메이크업디자인학과를 신설하여 새로운 도전과 시대를 열고 미용 교육의 혁신을 이끌고자 합니다.

현재의 K-뷰티는 시대의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만들어내며 사회적, 문화적, 산업적 혁신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미용교육은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는 기로에 서 있으며, 사회적 기여 및 글로벌 역량 강화를 요구받고 있습니다.

새롭게 신설되는 메이크업디자인학과의 창의적이고 독보적인 통합적 미용교육은 이러한 시대적 가치를 반영하였으며, 실기교육 중심의 학부과정과 연구 중심의 대학원 과정으로 연계를 통한 학문적 깊이를 심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서경대학교 메이크업디자인학과는 타 대학, 지역사회, 산업체 등과의 공동체 문화형성 및 발전에 기여하고, 학생들이 뷰티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혁신의 터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도전과 혁신으로 메이크업디자인학과와 새로운 미래에 함께 할 것을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메이크업디자인학과 학과장 주영주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

학과장 인사말

코스메틱 & 뷰티테라피 학과장 김은숙

안녕하십니까.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는 뷰티산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열린 문으로 여겨집니다. 우리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지식과 산업 이해를 제공하여 뷰티와 화장품 산업 내에서 지속적인 전문성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교육과정은 전문적인 지식 확보, 기술적 능력 향상,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 유도, 현장 실무 경험 제공 등 실제 산업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익히고, 실무 경험을 통해 실력을 키우며 윤리적이고 리더십 있는 뷰티산업의 상품기획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는 학생중심의 교육을 추구합니다. 학생들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힘입어 우리의 학과가 코스메틱&뷰티테라피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환영하며,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여정에 함께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 학과장 김은숙

글로벌뷰티테라피&코스메틱학과

학과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글로벌뷰티테라피&코스메틱학과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과는 K-Beauty 교육의 메카로서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위상을 높여왔으며, 글로벌 뷰티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차별화된 리더를 육성할 수 있는 인적 및 환경적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를 이해하며, 글로벌 뷰티의 핵심을 파악하는 학문적인 교육과 함께, 창의성과 혁신을 촉진하는 환경에서 여러분은 뷰티 산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맡을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글로벌 뷰티 산업에서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여정에 동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꿈과 열정이 우리의 학과를 더욱 빛나게 만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글로벌뷰티테라피&코스메틱학과 학과장 이지안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 학과장 김주연

안녕하십니까.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서경대학교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는 우리대학의 ‘CREOS형 글로벌리더’ 인재상을 바탕으로 ‘학문적 지식과 참된 인성을 갖춘 미래지향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아티스트 실무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뷰티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메이크업 이론 및 실무과정을 학습하기 위해 학년별, 단계별로 기초전공, 실무심화전공으로 나누어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멘토지도교수제를 도입하여 입학에서 졸업 후 까지 학생진로 지도, 대학생활 적응 및 유학생활 동안 학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밀착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우수한 교육시설 확보, 교수와 함께하는 전공동아리, 분장, 뮤지컬, 패션쇼 등 메이크업 협업을 통한 현장연계 교육프로그램, 졸업작품전시회 등을 통해 K-beauty, K-cosmetic 뷰티문화를 선도하고, 전문성과 예술성을 갖춘 메이크업아티스트로서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에서는 유학생 여러분이 세계적인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정적인 교수님들과 함께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글로벌메이크업디자인학과 학과장 김주연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미용예술대학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미용예술대학 페이스북페이스북
미용예술대학 네이버 밴드네이버 밴드
미용예술대학 영상 갤러리영상 갤러리
미용예술대학 포토 갤러리포토 갤러리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미용예술대학 사이트맵 미용예술대학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