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포토 갤러리

Photo Gallery

포토 갤러리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전공 역량 강화

조회 수 25364 추천 수 0 2017.10.08 03:05:15

5월 26-27 양일간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학생들의 전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6.jpg 7.jpg 8.jpg



5월 26일 에스테틱 & 스파 전문 브랜드인 피몽쉐 본사에서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체 현장 탐방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피몽쉐 본사 교육 센터에서 브랜드 런칭 배경과 핵심 가치, 히스토리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과 자사 제품을 활용하여 고유의 테크닉인 '믹스 매치 레이어링'(Mix Match Layering)이 포함된 실습 프로그램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풍부한 아로마 향을 바탕으로 한 테라피스트의 다양한 터치 감각을 경험함으로써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쉽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뷰티 산업체를 직접 방문함으로써 제품 제작에서 마케팅까지 화장품 업계의 실무적인 내용과 능동적인 경력 개발의 필요성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는 등 재학생들의 전공 및 진로와 관련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5월 27일 한국을 대표하는 데이스파이자 한국 고유의 스파 브랜드인 JW SPA에서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 관련 산업체 현장 탐방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내부 시설을 함께 둘러보며 JW 스파 만의 스파 컨셉을 바탕으로 한 공간과 인테리어, 고객별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의 연혁 및 매장 등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스파 시장에서 단순 기술자를 넘어선 뷰티 스페셜리스트로서 마인드를 지니는 의미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현장전문가의 생생한 교육을 통해 실제 뷰티 산업 현장에서의 실무와 관련된 능력을 배양하고 업계의 비전에 대한 정보를 얻는 계기가 되어 뷰티테라피 학과 재학생들의 현장 이해도를 향상시켰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2016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졸업작품쇼 file 미용예술학과 2016-11-11 43898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미용예술대학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미용예술대학 페이스북페이스북
미용예술대학 네이버 밴드네이버 밴드
미용예술대학 영상 갤러리영상 갤러리
미용예술대학 포토 갤러리포토 갤러리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미용예술대학 사이트맵 미용예술대학 사이트맵입니다